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에 손님 너무 오래 앉아있는데 기분 안 나쁘게 나가게하는 방법 없나요;;
이쁜이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카페에 손님 너무 오래 앉아있는데 기분 안 나쁘게 나가게하는 방법 없나요;;
오늘 낮 12시에 아메리카노 한 잔 시켜놓고 노트북 켜서 저녁 6시 넘어서까지 자리 차지하고 있는 카공족 손님이 계시네요 ㅜ 테이블 4개밖에 없는 소형 매장인데 점심 회전율 다 망치고;; 대놓고 나가라고 하기는 영수증 리뷰 테러 당할까봐 무서운데 자연스럽게 손님 회전시키거나 나가게하는 방법 노하우 있을까요?카페에 손님 너무 오래 앉아있는데 기분 안 나쁘게 나가게하는 방법 없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