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윗지방에서 장사하려고 돼지국밥 부산 정통 음식 맛 나는 레시피 개발 중입니다

땡길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8

윗지방에서 장사하려고 돼지국밥 부산 정통 음식 맛 나는 레시피 개발 중입니다

경기도 쪽에 진짜 냄새 안 나고 맑고 깊은 돼지국밥 전문점을 차리려고 부산 현지 음식 느낌 살리는 다대기랑 레시피 개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머리뼈랑 사골 비율을 어떻게 잡아야 본토 국물 맛이 나는지 연구할수록 어렵네요;;

댓글 0

윗지방에서 장사하려고 돼지국밥 부산 정통 음식 맛 나는 레시피 개발 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