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피크타임 끝나고 배달 완료 조진 뒤 커피 타임 가지는 중입니다 ㅎㅎ

그레이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7

오늘 피크타임 끝나고 배달 완료 조진 뒤 커피 타임 가지는 중입니다 ㅎㅎ

점심 내내 배달 주문 밀려 들어와서 정신없이 일하다가 이제야 겨우 배달 완료 다 시켜놓고 숨 돌리네요..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타서 커피 타임 즐기고 있습니다.. 자영업 하시는 사장님들 다들 오늘 점심 장사 매출 많이 나오셨나요? 남은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ㅠ

댓글 0

오늘 피크타임 끝나고 배달 완료 조진 뒤 커피 타임 가지는 중입니다 ㅎㅎ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