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초역세권 건물에 1인실이랑 5인실 위주로 주차장 완비된 상가 나왔다는데 공유오피스 자리로 괜찮을까요?

도오끼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4

초역세권 건물에 1인실이랑 5인실 위주로 주차장 완비된 상가 나왔다는데 공유오피스 자리로 괜찮을까요?

이번에 아는 공인중개사분이 초역세권 매물을 하나 소개해 주셨는데.. 내부 보니까 1인실이나 5인실 조각내서 쓰기 딱 좋은 구조더라고요. 주차장 완비되어 있어서 입주사들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은데, 요즘 공유오피스 수요가 1인실이랑 5인실 중에 어디가 더 많을지 감이 안 오네요. 초역세권이라 임대료는 좀 센 편인데.. 들어가도 될지 고민입니다.. ㅜ

댓글 0

초역세권 건물에 1인실이랑 5인실 위주로 주차장 완비된 상가 나왔다는데 공유오피스 자리로 괜찮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