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오늘 알바가 결제를 아예 잘못 해놨는데 다들 알바 실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

따오기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10

오늘 알바가 결제를 아예 잘못 해놨는데 다들 알바 실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

포스기 조작을 잘못해서 10만원짜리를만원으로 결제하고 손님은 가버렸네요;; 사장인 제가 메꿔야하는 건지.. 참 속상한데 보통 이런 큰 알바 실수 있을 때 대처를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대놓고 물어내라고 하기도 참 뭣하고 ㅠㅠ

댓글 0

오늘 알바가 결제를 아예 잘못 해놨는데 다들 알바 실수 대처 어떻게 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