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우주천사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15

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이번에 호프집 새로 인수해서 장사 시작한 초보입니다. 생맥주 기계 연동되는 탄산가스 질문 드릴 게 있는데요.. 오늘 영업 중에 갑자기 맥주가 거품만 엄청 세게 나오고 물처럼 뿜어지는데 이거 탄산가스 압력이 너무 높게 세팅되어 있어서 그런 건가요?? 미세하게 조절하는 밸브 세팅 값을 보통 얼마에 두고 쓰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0

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