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우주천사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15
-
0
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이번에 호프집 새로 인수해서 장사 시작한 초보입니다. 생맥주 기계 연동되는 탄산가스 질문 드릴 게 있는데요.. 오늘 영업 중에 갑자기 맥주가 거품만 엄청 세게 나오고 물처럼 뿜어지는데 이거 탄산가스 압력이 너무 높게 세팅되어 있어서 그런 건가요?? 미세하게 조절하는 밸브 세팅 값을 보통 얼마에 두고 쓰시는지 궁금합니다..생맥주 하시는 사장님 탄산가스 질문 좀 드릴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