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주택 처분하려는데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법안 유예 아직 유효한가요? 고민..

김무상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11

상가 주택 처분하려는데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법안 유예 아직 유효한가요? 고민..

매장 건물 위층에 주택 딸린 상가주택 처분 계약서 쓰기 직전입니다. 세무사 사무실 예약은 해놨는데 제가 조정대상지역 내 다주택자 조건이라 양도세 중과 폭탄 맞을까봐 밤에 잠이 안 오네요 ㅠ 중과세 면제 비율 아시는 분 계실까요 고견 고민 나눠요..

댓글 0

상가 주택 처분하려는데 다주택자 양도세 중과 법안 유예 아직 유효한가요? 고민..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