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프리미엄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10

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말 야간 전산 시스템 보니까 대란 터진 신상 품목..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ㅠㅠ 매장당 최대 2봉지씩만 입고 가능하게 락 걸어둔 거 보니까 물량이 엄청 딸리나 봅니다. 내일 오전에 단골 고객들이 크보 스티커 구하려고 물어보러 올 텐데.. 재고 없다고 말할 생각 하니 아쉽네요. 발주 제한 언제 풀릴지 본사 대리님께 물어봐야겠습니다..

댓글 0

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