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프리미엄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10
-
0
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이번 주말 야간 전산 시스템 보니까 대란 터진 신상 품목..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ㅠㅠ 매장당 최대 2봉지씩만 입고 가능하게 락 걸어둔 거 보니까 물량이 엄청 딸리나 봅니다. 내일 오전에 단골 고객들이 크보 스티커 구하려고 물어보러 올 텐데.. 재고 없다고 말할 생각 하니 아쉽네요. 발주 제한 언제 풀릴지 본사 대리님께 물어봐야겠습니다..편의점 점주님들.. 일욜 발주부터 크보빵 수량제한 걸려있네용 확인해 보세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