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국밥집 새로 오픈 준비 중인데 주방 화구 가스 대신 업소용 인덕션 육수용 써보신 분
은희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11
-
0
국밥집 새로 오픈 준비 중인데 주방 화구 가스 대신 업소용 인덕션 육수용 써보신 분
요즘 가스비가 너무 올라서 주방 세팅할 때 가스 간택기 대신 대형 업소용 인덕션 육수 평평한 통 짜리로 들여놓을까 고민입니다.. 아무래도 국밥집 생명은 24시간 펄펄 끓이는 육수인데 업소용 인덕션 화력이 가스 불 맛만큼 뚝배기 육수를 진하게 우려내 줄 수 있을지 오픈 전에 내구성이 검증 안 돼서 불안하네요;;국밥집 새로 오픈 준비 중인데 주방 화구 가스 대신 업소용 인덕션 육수용 써보신 분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