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영수증 리뷰 쓰고 후기 포인트 적립 해달라는데 이거 보통 얼마씩 주시나요? 문의 드립니다

캔디64
  • 작성일
    2026-04-24
  • 조회수
    4

영수증 리뷰 쓰고 후기 포인트 적립 해달라는데 이거 보통 얼마씩 주시나요? 문의 드립니다

저희 매장에서 음식을 드시고 블로그나 영수증에 정성스럽게 적어주셨더라고요. 손님이 후기 남겼다고 포인트 적립 관련해서 문의를 주셨는데 보통 다른 사장님들은 이런 경우에 포인트를 얼마나 주시는지 궁금해요.. 기준이 따로 없어서 고민이네요 ㅠ

댓글 0

영수증 리뷰 쓰고 후기 포인트 적립 해달라는데 이거 보통 얼마씩 주시나요? 문의 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