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숍인숍으로 배달짜글이집운영예정인데 화구가 모자라지 않을까요?
금붕어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6
-
0
숍인숍으로 배달짜글이집운영예정인데 화구가 모자라지 않을까요?
지금 기존에 족발집 하고 있는데 낮 시간대 매출 공백 메우려고 숍인숍 브랜드 껴서 배달짜글이집운영예정 중입니다. 점심때 주문 몰리면 화구 4개짜리 쓰는 걸로 감당이 가능할지 걱정이네요;; 짜글이는 뚝배기에 바글바글 끓여서 바로 나가야 제맛인데 동선 꼬여서 밀릴까봐 조마조마합니다..숍인숍으로 배달짜글이집운영예정인데 화구가 모자라지 않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