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구인난 진짜 심각하네요.. 거의 알바 모시기 행태 수준입니다

써니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5

요즘 구인난 진짜 심각하네요.. 거의 알바 모시기 행태 수준입니다

면접 보러 오기로 해놓고 당일에 연락 두절되는 건 기본이고.. 시급을 올려 불러도 지원서 한 장 안 들어오네요. 사장이 을이 되어서 알바 모시기 행하는 것 같아 씁쓸합니다;;

댓글 0

요즘 구인난 진짜 심각하네요.. 거의 알바 모시기 행태 수준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