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동대문 사입 대행하면서 택배 집하 물량 늘려가는데 보통 건당 마진 얼마 보시나요?

쪼아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9

동대문 사입 대행하면서 택배 집하 물량 늘려가는데 보통 건당 마진 얼마 보시나요?

인터넷 쇼핑몰 하다가 이번에 아예 동대문 의류 사입 대행이랑 삼자 물류 쪽으로 업종을 살짝 틀었습니다. 매일 밤 시장 돌면서 물건 떼다가 매장에서 포스 검수하고 택배사 계약해서 집하 나가고 있는데요. 하루 택배 집하 수량이 200건 이상으로 늘어나니까 택배사에서 단가를 낮춰주더라고요. 사장님들은 보통 택배 보내실 때 기본 단가에 유통 마진 얼마정도 붙여서 건당 순수익 마진 구조 세팅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0

동대문 사입 대행하면서 택배 집하 물량 늘려가는데 보통 건당 마진 얼마 보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