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 앞 주정차 과태료 납부 방법 개선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진짜

뭉치
  • 작성일
    2026-04-18
  • 조회수
    10

매장 앞 주정차 과태료 납부 방법 개선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진짜

물건 상차하느라 매장 앞에 잠깐 세워둔 사이에 단속 카메라에 찍혔나 봐요.. 고지서 나와서 내려고 보니까 왜 이렇게 절차가 번거롭고 짜증 나는지.. 문자 알림이나 카카오톡으로 바로 확인해서 원클릭으로 과태료 납부 방법 개선 되면 어디 덧나나요?? 세금 걷어가는 건 1등이면서 이런 시스템은 참 느리네요 ㅠ

댓글 0

매장 앞 주정차 과태료 납부 방법 개선 좀 되었으면 좋겠네요 진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