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보통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쓸 때 착공 계약금 비율 몇 프로 선이 정상인가요? 질문..
인디언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20
-
0
보통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쓸 때 착공 계약금 비율 몇 프로 선이 정상인가요? 질문..
인테리어 업체 직원이랑 미팅하고 계약서 쓰려는데 첫 계약금으로 총공사비의 40%를 선금으로 달라고 하네요 ;; 보통 착공 전 계약금 비율을 이렇게 많이 주나요? 떼먹고 도망갈까봐 불안해서 질문 올립니다.. 보통 몇 대 몇으로 쪼개서 내나요?보통 인테리어 공사 계약서 쓸 때 착공 계약금 비율 몇 프로 선이 정상인가요? 질문..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