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무 능력 저조 직원 교육 고민입니다.. 진짜 답답하네요
짜가래용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6
-
0
직무 능력 저조 직원 교육 고민입니다.. 진짜 답답하네요
새로 뽑은 직원이 성실하긴 한데 가르쳐준 것도 자꾸 까먹고 손이 너무 느려요.. 직무 능력 저조 직원 교육 고민 때문에 밤에 잠도 안 옵니다 ㅜ 그냥 계속 안고 가면서 교육을 해야 할지, 아니면 수습 기간에 정리를 해야 할지 자영업 선배님들 조언 부탁드립니다..직무 능력 저조 직원 교육 고민입니다.. 진짜 답답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