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쓰시는 사장님들 배민 수수료 차이 체감 크신가요?
병아리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9
-
0
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쓰시는 사장님들 배민 수수료 차이 체감 크신가요?
배민플러스 수수료 부담이 너무 커서 정부나 지자체에서 만든 공공배달앱 입점을 고려 중입니다.. 배민이랑 비교했을 때 수수료 차이가 확실히 저렴해서 마진 확보에 도움은 될 거 같은데 문제는 공공배달앱 자체가 소비자 이용률이 너무 낮아서 수수료 차이가 의미 없을 정도로 주문 자체가 안 들어올까봐 걱정입니다;;대구형 공공배달앱 대구로 쓰시는 사장님들 배민 수수료 차이 체감 크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