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이번에 새로 받은 삼겹살 원육이 물돼지 같은데 불량 맞나요? 질문 드려요..

김차윤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9

이번에 새로 받은 삼겹살 원육이 물돼지 같은데 불량 맞나요? 질문 드려요..

육가공 업체 새로 뚫어서 삼겹살 받았는데.. 고기 핏물이 너무 심하게 빠지고 흐물거리는 게 딱 물돼지 느낌이거든요;; 이거 원육 불량으로 반품 요청해도 되는 수준인지 다른 고깃집 사장님들 의견이 궁금합니다..

댓글 0

이번에 새로 받은 삼겹살 원육이 물돼지 같은데 불량 맞나요? 질문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