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국밥집 하시는 분들 대파 써는 기계나 탕파 절단기 쓰시나요?

해안선
  • 작성일
    2026-04-17
  • 조회수
    8

국밥집 하시는 분들 대파 써는 기계나 탕파 절단기 쓰시나요?

매일 대파 칼로 써느라 손목이 남아나질 않네요;; 국밥집에서 쓸만한 성능 좋은 대파 써는 기계나 탕파 절단기 브랜드 추천 좀 해주세요.. 기계 쓰면 확실히 편하겠죠?

댓글 0

국밥집 하시는 분들 대파 써는 기계나 탕파 절단기 쓰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