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신메뉴로 출시할 갈비탕 시식 후기 매장 적용 단계에서 단가 조율 고민입니다

성서나들목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4

신메뉴로 출시할 갈비탕 시식 후기 매장 적용 단계에서 단가 조율 고민입니다

단골분들께 서비스로 조금씩 드리고 갈비탕 시식 후기 매장 적용 가능성을 확인했는데 반응은 폭발적입니다.. 문제는 왕갈비 원육 단가가 너무 올라서 마진 맞추려면만 오천 원은 받아야 하는데 비싸다 할까봐 걱정이네요 ㅜㅜ

댓글 0

신메뉴로 출시할 갈비탕 시식 후기 매장 적용 단계에서 단가 조율 고민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