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올해 위생등급 심사 받으신 사장님들 현판 배달앱 등록 하셨나요?
잼홀릭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올해 위생등급 심사 받으신 사장님들 현판 배달앱 등록 하셨나요?
구청에서 나와서 며칠 전에 가게 위생 점검하고 최종 매장 매우 우수 등급 받았거든요. 올해 위생등급 심사 받으신 사장님들 관할 구청에서 실물 현판 언제쯤 나오는지 아시나요?? 그리고 배민이나 쿠팡이츠 배달앱 등록 신청하면 상단에 위생 인증 마크 바로 뜨는지.. 등급 마크 달아놓으면 확실히 배달 주문 전환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올해 위생등급 심사 받으신 사장님들 현판 배달앱 등록 하셨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