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소자본으로 금거래소 오픈 생각 중인데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요청합니다!
겨울낚시
-
- 작성일
- 2026-04-23
-
- 조회수
- 5
-
0
소자본으로 금거래소 오픈 생각 중인데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요청합니다!
마진율은 낮아도 재고 리스크가 적다고해서 금거래소 쪽 오픈을 진지하게 알아보고 있는 30대입니다.. 금 마진 구조나 허가 절차 등 먼저 시작하신 선배 사장님들의 따뜻한 가르침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소자본으로 금거래소 오픈 생각 중인데 선배님들의 가르침을 요청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