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마감 다 했는데 1분 남기고 주문 들어오면 진짜 멘붕오죠;;
야미6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5
-
0
배달 마감 다 했는데 1분 남기고 주문 들어오면 진짜 멘붕오죠;;
밤 11시 배달 마감이라 포스기 끄고 주방 청소랑 설거지까지 마감 다 했는데 1분 남기고 10시 59분에 띵동~ 하고 주문 알림 들어오면 진짜 순간적으로 깊은 한숨이 나오더라고요.. 거절 누르자니 매장 지수 깎일 거 같고.. 다시 불 켜고 조리하려면 마감 시간 30분은 늘어나는데.. 진짜 1분 남기고 들어오는 주문은 매번 참 고민됩니다..ㅠㅠ배달 마감 다 했는데 1분 남기고 주문 들어오면 진짜 멘붕오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