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겨울철 메뉴로 과메기 판매 시작해보신 사장님들께 질문 하나 드려요
억만금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7
-
0
겨울철 메뉴로 과메기 판매 시작해보신 사장님들께 질문 하나 드려요
호프집 운영 중인데 이번 겨울에 계절 메뉴로 구룡포 과메기 판매 추가해 볼까 싶어서 질문 올립니다. 과메기 특성상 재고 보관 잘못하면 비린내 심하게 날 거 같은데 납품받아서 보관하는 노하우나 야채 세트 구성할 때 단가 마진 맞추기 괜찮은지 과메기 판매 경험 있으신 사장님들 조언 구합니다..겨울철 메뉴로 과메기 판매 시작해보신 사장님들께 질문 하나 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