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전문대 나와서 일하다가 학점은행제로 학사 따고 인서울 대학 학사 편입 성공한 합격 후기입니다!

릴리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전문대 나와서 일하다가 학점은행제로 학사 따고 인서울 대학 학사 편입 성공한 합격 후기입니다!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장사 전선 뛰어들었다가 학업에 한이 맺혀서.. 일하면서 밤마다 학점은행제 인강 듣고 학사 학위 취득했습니다.. 경쟁률 낮은 학사 편입 노려서 이번에 합격증 받았네요.. 직장인분들 힘내세요!!

댓글 0

전문대 나와서 일하다가 학점은행제로 학사 따고 인서울 대학 학사 편입 성공한 합격 후기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