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티비에 나온 해물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마인드 참 괜찮아 보이던데 가맹점 평은 어떤가요?
강릉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6
-
0
티비에 나온 해물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마인드 참 괜찮아 보이던데 가맹점 평은 어떤가요?
창업 예능 보다가 해물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인터뷰하는 걸 봤는데 상생 경영 강조하면서 가맹비도 안 받는다고 하더라고요.. 아이템도 신선하고 치킨에 해물 튀김 올라간 게 비주얼도 좋아서 관심이 가는데.. 혹시 실제 해당 프차 운영 중이신 사장님들 본사 지원이나 물류 공급 만족하시는지 솔직한 내부 사정이 궁금합니다..티비에 나온 해물 치킨 프랜차이즈 본사 대표 마인드 참 괜찮아 보이던데 가맹점 평은 어떤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