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일식 라멘집 업소용 인덕션 오픈 준비 중인데 육수 24시간 끓이기 감당 될까요?

뿅뿅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7

일식 라멘집 업소용 인덕션 오픈 준비 중인데 육수 24시간 끓이기 감당 될까요?

돈코츠 라멘 전문점 라멘집 업소용 인덕션 오픈 인테리어 도면 설계 중입니다.. 매장 가스 냄새 싫고 깔끔하게 화구 관리하고 싶어서 올 인덕션 매장으로 가려 하거든요. 근데 라멘 육수 뼈 국물을 24시간 내내 대형 들쳐놓고 고화력으로 우려내야 하는데 라멘집 업소용 인덕션 오픈 세팅하면 가스비 대비 전기세 폭탄 맞거나 화력이 약해서 깊은 맛이 안 우러날까봐 두렵네요; 실제 일식당에서 인덕션 통으로 쓰시는 분 조언 좀요..

댓글 0

일식 라멘집 업소용 인덕션 오픈 준비 중인데 육수 24시간 끓이기 감당 될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