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이성주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8

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 안 쓰고 혼자 1인 샵 운영하는 나홀로 사장입니다. 사람 안 쓰니까 속은 편한데.. 화장실 갈 시간도 없고 밥도 서서 급하게 먹어야 하니까 몸이 축나네요.. 혹시 저처럼 혼자 매장 운영하시는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이나 동선 효율적으로 짜서 브레이크 타임 갖는 노하우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