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이성주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8
-
0
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인건비 무서워서 알바 안 쓰고 혼자 1인 샵 운영하는 나홀로 사장입니다. 사람 안 쓰니까 속은 편한데.. 화장실 갈 시간도 없고 밥도 서서 급하게 먹어야 하니까 몸이 축나네요.. 혹시 저처럼 혼자 매장 운영하시는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이나 동선 효율적으로 짜서 브레이크 타임 갖는 노하우가 있다면 공유 부탁드립니다..직원 스트레스 없어서 좋은데.. 나홀로 사장님들이 여유있게 일하는 방법 있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