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건물 식당 운영 층별 고민 중인데 2층 장사 메리트 있을까요?
깜딩이
-
- 작성일
- 2026-04-22
-
- 조회수
- 8
-
0
상가건물 식당 운영 층별 고민 중인데 2층 장사 메리트 있을까요?
마음에 드는 매물이 1층은 임대료가 너무 사악하고, 2층은 평수 대비 월세가 반값이라.. 건물 식당 운영 층별 고민이 깊어집니다;; 업종이 샤브샤브라 가족 단위 손님이 많긴 한데 유모차나 어르신들 접근성 생각하면 무리해서라도 1층으로 가는 게 맞을까요??상가건물 식당 운영 층별 고민 중인데 2층 장사 메리트 있을까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