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난리인 이중 가격제 프차뿐만 아니라 개인 매장도 다들 하시는 분위기인가요? 질문드려요
고목나무
-
- 작성일
- 2026-04-19
-
- 조회수
- 4
-
0
요즘 난리인 이중 가격제 프차뿐만 아니라 개인 매장도 다들 하시는 분위기인가요? 질문드려요
배달 앱 수수료 때문에 도저히 마진이 안 남아서 고민입니다.. 뉴스 보니까 이중 가격제를 프차들은 대대적으로하는 것 같은데 개인 매장 운영하시는 사장님들도 가격 다르게 올리셨는지 질문 좀 드릴게요.. 손님들 반발이 심할까봐 무섭네요 ㅠㅠ요즘 난리인 이중 가격제 프차뿐만 아니라 개인 매장도 다들 하시는 분위기인가요? 질문드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