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수제버거 열풍인데 대형 프랜차이즈 버거집 인수해서 운영 하시는 자영업자 선배님들 마진율 만족하시나요?

핑크퐁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수제버거 열풍인데 대형 프랜차이즈 버거집 인수해서 운영 하시는 자영업자 선배님들 마진율 만족하시나요?

롯데리아나 맘스터치 같은 메이저 브랜드 프랜차이즈 버거집 매물이 권리금 좋게 나와서 인수를 검토하고 있는 예비 자영업자입니다.. 패스트푸드 장르는 유행 안 타고 상권 불문 매출이 안정적이라 들었는데.. 본사에서 떼어가는 원자재 가공육 단가 패키지 비용 비중이 워낙 크고 배달 수수료 털고 나면 정작 버거집 운영 하시는 실제 자영업자 사장님들 순수익 지표 마진율이 몇 % 수준인지 리얼한 실태가 듣고 싶습니다..

댓글 0

수제버거 열풍인데 대형 프랜차이즈 버거집 인수해서 운영 하시는 자영업자 선배님들 마진율 만족하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