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프랜차이즈 이자카야 본사 교육 수료하고 매장 오픈하신 분들 생생한 후기 궁금합니다

전문가대기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5

프랜차이즈 이자카야 본사 교육 수료하고 매장 오픈하신 분들 생생한 후기 궁금합니다

다음달 오픈 앞두고 조리랑 서비스 교육 받으러 본사 들어갑니다.. 일주일 동안 빡세게 이자카야 레시피 교육 진행된다는데 체력적으로 많이 힘들까요;; 교육 끝나고 가오픈 단계 거쳐서 이자카야 실제 매장 오픈까지 무사히 마친 선배 가맹점주님들 현장 적응 후기나 에피소드 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프랜차이즈 이자카야 본사 교육 수료하고 매장 오픈하신 분들 생생한 후기 궁금합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