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업소용 에코몬 초음파 식세기 설치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후기 궁금해요
몽니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7
-
0
업소용 에코몬 초음파 식세기 설치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후기 궁금해요
설거지 이모님 구하기도 힘들고 손목도 너무 아파서 초음파 식세기 알아보는 중입니다.. 에코몬 제품이 많이 보이던데 기름때 잘 닦이고 전기세나 물세는 생각보다 덜 나오는지 리얼 후기 부탁드립니다..업소용 에코몬 초음파 식세기 설치하신 사장님들 실제 사용 후기 궁금해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