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세상 편해졌네요.. 요즘은 어플로도 알바 관리가 되네요?
파라오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6
-
0
세상 편해졌네요.. 요즘은 어플로도 알바 관리가 되네요?
맨날 알바생들 출퇴근 시간 수기로 적고 시급 계산기 두드리면서 정산하느라 머리 아팠는데.. 주위 사장님이 알려줘서 알바 관리 앱 설치해 봤거든요?? 직원들이 매장 와서 지피에스로 출근 도장 찍고 주휴수당까지 자동으로 계산해 주니까.. 진짜 요즘은 어플로도 알바 관리가 되네요..!! 자영업도 이제 스마트하게 해야하는 듯합니다..세상 편해졌네요.. 요즘은 어플로도 알바 관리가 되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