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상가 건물 경매 넘어가게 생겼는데 선순위 전세권 배당신청 질문드립니다 ㅠㅠ
엠토피아
-
- 작성일
- 2026-04-27
-
- 조회수
- 7
-
0
상가 건물 경매 넘어가게 생겼는데 선순위 전세권 배당신청 질문드립니다 ㅠㅠ
지금 가게 있는 건물이 경매 진행될 거라는 우편을 받았어요.. 제가 선순위 전세권 설정은 해둔 상태인데 배당신청을 반드시 기한 내에 해야하는 건가요? 선순위전세권배당신청질문 드립니다.. 이거 신청하면 보증금 전액 다 돌려받고 나갈 수 있는 건지 너무 불안하고 잠이 안 옵니다;;상가 건물 경매 넘어가게 생겼는데 선순위 전세권 배당신청 질문드립니다 ㅠㅠ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