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치즈김치뽁음밥
-
- 작성일
- 2026-04-26
-
- 조회수
- 5
-
0
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전기세 가스비는 계속 오르고 알바생 인건비 챙겨주고 나면 진짜 손에 쥐는 게 없네요.. 다들 이 시기에 공과금 지출이랑 인건비 같은 고정 비용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ㅜㅜ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