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치즈김치뽁음밥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5

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전기세 가스비는 계속 오르고 알바생 인건비 챙겨주고 나면 진짜 손에 쥐는 게 없네요.. 다들 이 시기에 공과금 지출이랑 인건비 같은 고정 비용 고민을 어떻게 해결하시나요? ㅜㅜ

댓글 0

요즘 공과금 지출에 인건비까지 비용 고민이 너무 많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