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장사 시작하고 나니 직장인 마인드 버리고 사업자 마인드 장착하는 게 제일 힘드네요..

가솔린
  • 작성일
    2026-04-20
  • 조회수
    9

장사 시작하고 나니 직장인 마인드 버리고 사업자 마인드 장착하는 게 제일 힘드네요..

알바생이 갑자기 펑크 내도 내가 덤덤하게 메꿔야 하고 모든 책임이 나한테 온다는 게.. 진짜 철저하게 사업자 마인드로 무장하지 않으면 멘탈 바스러지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ㅠ 자영업 쉽지 않네요..

댓글 0

장사 시작하고 나니 직장인 마인드 버리고 사업자 마인드 장착하는 게 제일 힘드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