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코로나 이후 확실히 배달 줄고 완전히 집밥 문화로 정착한 것 같아요 ㅜ
핑쥬
-
- 작성일
- 2026-04-17
-
- 조회수
- 4
-
0
코로나 이후 확실히 배달 줄고 완전히 집밥 문화로 정착한 것 같아요 ㅜ
예전 코로나 시절에는 배달앱 켜두면 주문 알림이 쉴 새없이 울렸었는데.. 확실히 코로나 이후 물가 오르고 배달비 비싸지니까 배달 수요가 뚝 끊기고 다들 집에서 해 먹는 집밥 문화로 돌아서 버린 게 뼈저리게 체감됩니다 ㅠ 배달 전문점으로 창업했다가 타격이 너무 커서 이제 홀 매장으로 무조건 전환해야 하나 싶네요;;코로나 이후 확실히 배달 줄고 완전히 집밥 문화로 정착한 것 같아요 ㅜ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