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인테리어 업체 사기당해서 결국 고기집 인테리어 재공사 후기 남깁니다.. 하..
김준영
-
- 작성일
- 2026-04-24
-
- 조회수
- 8
-
0
인테리어 업체 사기당해서 결국 고기집 인테리어 재공사 후기 남깁니다.. 하..
싼 맛에 계약했다가 마감 엉망으로 해놓고 잠수 타버렸네요.. 닥트 흡입도 안 되고 바닥 타일은 다 깨지고.. 결국 다른 업체 불러서 고기집 인테리어 재공사 후기 씁쓸하게 남기게 되었습니다.. 돈은 돈대로 두 배로 깨지고 오픈 일정은 한 달이나 미뤄져서 손해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사장님들 인테리어는 절대 싼 곳 찾지 마세요 ㅠ인테리어 업체 사기당해서 결국 고기집 인테리어 재공사 후기 남깁니다.. 하..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