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퇴근하고 서울 투자반 줌 라이브 수업 듣는데 피곤해 죽겠네요..

임향만
  • 작성일
    2026-04-22
  • 조회수
    9

퇴근하고 서울 투자반 줌 라이브 수업 듣는데 피곤해 죽겠네요..

상가 재테크 공부 좀 하려고 서울 투자반 줌 라이브 수업 신청해서 듣는 중입니다.. 마감하고 밤 9시에 서울 투자반 줌 라이브 수업 들으려니까 눈꺼풀이 천근만근이네요 ㅠ 그래도 먹고살려면 장사 외에 투자 공부도 부지런히 해놔야겠죠.. 다들 자산 관리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0

퇴근하고 서울 투자반 줌 라이브 수업 듣는데 피곤해 죽겠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