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다들 한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4월 마감 잘했습니다

유달농원
  • 작성일
    2026-04-26
  • 조회수
    9

다들 한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4월 마감 잘했습니다

비도 자주 오고 불경기라 걱정 많았던 달이었는데.. 그래도 큰 사고없이 오늘 4월 마감 잘했습니다 . 정산해 보니까 지난달보다 매출이 조금 올라서 다행이네요.. 내일부터 시작되는 다음 달에는 날씨도 더 좋아지니까 자영업 하시는 모든 사장님들 매장에 손님 가득 차고 대박 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어요..!!

댓글 0

다들 한달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오늘 4월 마감 잘했습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