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설비 싹 다 샀어요..!! 내일부터 공사 시작입니다

우리
  • 작성일
    2026-04-19
  • 조회수
    7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설비 싹 다 샀어요..!! 내일부터 공사 시작입니다

인테리어 비용 조금이라도 아껴보겠다고 업자 안 부르고 제가 직접 철거랑 페인트 공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방금 동네 철물점이랑 공구 상가 돌면서 마스크, 포터블 사포기, 페인트 롤러 등 인테리어에 필요한 설비 싹 다 샀어요 ..!! 주변에서 셀프로 하다가 몸 상하고 결국 업자 부르게 된다고 뜯어말렸는데.. 일단 칼을 뽑았으니 이 악물고 예쁘게 완성해 보겠습니다..

댓글 0

셀프 인테리어에 필요한 설비 싹 다 샀어요..!! 내일부터 공사 시작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