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수원 영통동 차츰 레시피 매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찌찌뽕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6
-
0
수원 영통동 차츰 레시피 매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지인에게 들었는데 수원 영통동 차츰 레시피 매도 조건으로 양도받아 이자카야 창업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고 하더라고요.. 워낙 그 상권에서 매니아층 탄탄했던 메뉴들이라 탐나긴 하는데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 매장 시그니처 레시피만 사 와서 창업했을 때 리스크가 없을지 걱정입니다..수원 영통동 차츰 레시피 매도 관련해서 질문입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