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족발집 보쌈집 사이드로 나갈 무생채 업소용 레시피 간 잡기 힘드네요
퐁퐁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9
-
0
족발집 보쌈집 사이드로 나갈 무생채 업소용 레시피 간 잡기 힘드네요
이번에 사이드 메뉴로 보쌈을 추가하면서 곁들여 나갈 무생채 업소용 레시피를 테스트 중인데 대용량 맛 잡기가 쉽지 않네요.. 무에서 물이 자꾸 나와서 양념이 겉돌거나 하루만 지나도 아삭한 식감이 죽어버려요.. 시간이 지나도 물 생김 적고 꼬들꼬들하면서 매콤달콤한 맛이 유지되는 무생채 업소용 레시피 양념 배합 노하우나 절이는 팁 공유해주실 주방 이모님 계실까요 ㅠ족발집 보쌈집 사이드로 나갈 무생채 업소용 레시피 간 잡기 힘드네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