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대뜸 욕설 섞인 진상 리뷰 달렸는데 법적으로 문제없는 사이다 답변 방법 노하우 전수 부탁드립니다

멋진부자
  • 작성일
    2026-04-27
  • 조회수
    5

대뜸 욕설 섞인 진상 리뷰 달렸는데 법적으로 문제없는 사이다 답변 방법 노하우 전수 부탁드립니다

오늘 배민 리뷰 창 보다가 피가 거꾸로 솟았습니다... 음식에서 이상한 냄새가 난다며 쓰레기통에 다 버렸다고 대뜸 반말로 쌍욕을 섞어가며 진상 리뷰를 남겨놨더라고요. 저희 매장 위생 등급 매달 최고 점수 유지하는 곳이고 당일 배송된 신선 재료만 쓰는데 악의적인 게 분명합니다 ㅠ 감정적으로 싸우면 다른 고객들이 볼 때 안 좋을 것 같아서 이성적이면서도 진상 손님 뼈 때리는 논리적인 답변 방법이 필요합니다... 고수 사장님들 템플릿 공유 좀 해주세요 ㅠ

댓글 0

대뜸 욕설 섞인 진상 리뷰 달렸는데 법적으로 문제없는 사이다 답변 방법 노하우 전수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