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배달 삼겹 제육 전문점 사장님들 보통 제육볶음 1인분 정량 레시피 사용중이신가요?
그라미
-
- 작성일
- 2026-04-20
-
- 조회수
- 10
-
0
배달 삼겹 제육 전문점 사장님들 보통 제육볶음 1인분 정량 레시피 사용중이신가요?
배달 제육 전문점 오픈 준비 중인 초보입니다.. 원가 계산 하려고 레시피 잡는 중인데 보통 제육볶음 1인분 나갈 때 생고기 기준으로 몇 그램 정도를 정량 레시피 기준으로 잡고 사용중이신지 궁금합니다;; 고기 양을 너무 넉넉히 잡으면 남는 게 없고, 적게 잡으면 고기 양 적다고 배민 리뷰 테러 들어올까봐 감이 안 잡히네요 ㅜ배달 삼겹 제육 전문점 사장님들 보통 제육볶음 1인분 정량 레시피 사용중이신가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