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최은지
  • 작성일
    2026-04-21
  • 조회수
    7

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인건비 아끼려고 테이블오더 큰맘 먹고 설치했거든요? 지금 딱 한달정도 써보니까 장단점이 확실하네요.. 주문 누락 없는 건 진짜 편한데 나이 드신 손님들은 가끔 호출 벨 누르고 물어보셔서 아직은 적응 기간이 좀 필요한 거 같아요 ㅜ

댓글 0

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