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최은지
-
- 작성일
- 2026-04-21
-
- 조회수
- 7
-
0
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인건비 아끼려고 테이블오더 큰맘 먹고 설치했거든요? 지금 딱 한달정도 써보니까 장단점이 확실하네요.. 주문 누락 없는 건 진짜 편한데 나이 드신 손님들은 가끔 호출 벨 누르고 물어보셔서 아직은 적응 기간이 좀 필요한 거 같아요 ㅜ매장에 테이블오더 설치하고 한달정도 지났는데 후기 남겨봐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