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사장님들은 알바 출근 퇴근 보고 문자나 앱으로 따로 받으시나요?

아침햇살가득
  • 작성일
    2026-04-25
  • 조회수
    7

사장님들은 알바 출근 퇴근 보고 문자나 앱으로 따로 받으시나요?

매장에 상주하지 않고 오토로 돌리는 지점이 하나 생겼는데요.. 알바생들 근태 관리가 통 안 돼서.. 출근 퇴근 보고를 타임스탬프 카메라 어플로 찍어서 단톡방에 올리게 할까 하는데, 요새 애들 이런 거 시키면 꼰대라고 생각하고 바로 추노할까봐 조언 구합니다;;

댓글 0

사장님들은 알바 출근 퇴근 보고 문자나 앱으로 따로 받으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