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코로나 때 장사 접고 남은 대출금 아직도 갚고 계신 사장님들 계시나요..
스카이맘
-
- 작성일
- 2026-04-18
-
- 조회수
- 5
-
0
코로나 때 장사 접고 남은 대출금 아직도 갚고 계신 사장님들 계시나요..
코로나 여파로 버티다 못해 결국 장사 접고 나왔는데.. 그때 받아둔 소상공인 대출 원리금 상환 독촉이 매달 날아오니 진짜 숨이 막히네요.. 언제쯤 이 빚더미에서 벗어날지 하루하루가 지옥입니다 ㅠ코로나 때 장사 접고 남은 대출금 아직도 갚고 계신 사장님들 계시나요..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