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카페 층고 높게 빼서 상가 복층 인테리어 어떤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헤어트리
-
- 작성일
- 2026-04-25
-
- 조회수
- 8
-
0
카페 층고 높게 빼서 상가 복층 인테리어 어떤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실평수 12평짜리인데 층고가 4.5미터 정도로 아주 높게 나온 이면도로 상가를 하나 계약했습니다. 홀 공간 효율적으로 넓게 쓰려고 위쪽에 계단 짜 넣어서 상가 복층 인테리어 어떤가요 ?? 공간 분리 감성도 살리고 아늑해서 카공족들이나 젊은 친구들이 좋아할 거 같은데.. 복층 구조 짜면 소방법 허가 기준 통과하기가 엄청 까다롭고 비용 폭탄 맞나요??카페 층고 높게 빼서 상가 복층 인테리어 어떤가요? 조언 부탁드립니다 : 창업정보 포털 오늘의창업

댓글 0